[오늘뷰티] '단짠단짠 음식? 걱정 NO!' 퉁퉁 부은 몸뚱이를 부탁해 5
▲ (사진=)
▲ '단짠단짠 음식? 걱정 NO!' 퉁퉁 부은 몸뚱이를 부탁해 5 (사진=자르딘)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코앞으로 다가온 명절, 우리는 다양한 음식을 먹고 즐길 터다. 그 와중에 연휴가 끝나자마자 몰아닥칠 후폭풍이 두렵다면? 기름진 음식은 물론 단짠단짠 음식 조합으로 인해 퉁퉁 부어버릴 몸뚱이가 걱정된다면? 이에 평소 잘 붓는 체질의 사람들, 응급처방이 시급한 사람들을 위해 붓기 완화 뷰티템을 모아봤다.

▼ 비비아이 '아이케어스틱'
#눈 붓기 완화 #다크서클 완화 #눈 건조 개선 #눈 피로 회복

▲ (사진=비비아이)
▲ 아이케어스틱 (사진=비비아이)

비비아이 '아이케어스틱'은 눈 붓기 및 다크서클 완화에 가장 적합한 19도 온도로 빠른 효과를 준다. 피부에 빠르고 극대화된 효과를 전달할 수 있는 이유는 딥 웨이브 진동 기술이다. 분당 1만번 이상, 초당 200회 이상의 고도화된 진동 기술로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만을 빠르게 눈 깊숙하게 전달한다.

또한 현대인에게 눈 건강관리는 필수다. 아이케어스틱의 온열 케어는 가장 적합한 40도 온도로 안구건조증 및 눈 피로회복에 효과를 준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사용을 원한다면 가벼운 무게와 휴대성 좋은 아이케어스틱을 추천한다.

▼ 자르딘 '보석 페이스 롤러'
#피부 마사지 #쿨링 효과 #피부 진정 #저자극 마사지 #천연보석

▲ (사진=)
▲ 보석 페이스 롤러 (사진=자르딘)

열나고 부운 얼굴, 트러블 피부가 고민이라면 페이스롤러를 추천한다. 로즈퀴츠는 자연에서 자라난 장밋빛 보석으로 불리며 휴식, 평화, 편안함을 전달해 준다. 채굴 과정이 까다로워 많은 양을 채집하기 어려워 귀한 원석으로 불린다.

자르딘 '보석 페이스 롤러'는 자연에서 온 천연 로즈퀴츠 크리스탈 원석을 활용한 저자극 쿨링 마사지 롤러다. 타원 형태의 입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얼굴 세밀한 부분 구석구석 롤링하면서 천연 원석이 가진 시원함으로 쿨링 기능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 스케덤 '리프팅 패치'
#안면 붓기 완화 #안면리프팅 #피부 저자극 #보습

▲ (사진=)
▲ 리프팅 패치 (사진=스케덤)

스케덤 '리프팅 패치'는 고농축 하이드로겔이 밀착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 특수바늘로 직물을 결합하는 방식으로 만든 TD-100A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얼굴 부기와 이중 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리프팅 밴드로, 뛰어난 쿨링 효과로 전체적인 얼굴 부기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촉촉한 보습까지 더해져 끈적임 없이 마무리할 수 있다. 데이트 나가기 전, 면접 당일 아침, 회식 한 다음날, 야식 먹은 다음날, 시급한 응급처방이 필요하다면 리프팅 패치를 추천한다.

▼ 안다르 '릴랙스 마사지 스틱'
#혈액순환 #노폐물 배출 #몸의 밸런스 #보디케어

▲ (사진=안다르)
▲ 릴랙스 마사지 스틱 (사진=안다르)

안다르 '릴랙스 마사지 스틱'은 보디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주고, 체내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있다. 셀룰라이트 분해 작용이 있어 뭉친 근육의 이완 작용에 도움을 준다. 릴랙스 마사지 스틱은 신체 어떤 부위를 쓰더라도 편안한 사용감과 골고루 압력이 가해지도록 설계했다. 

자주 붓는 몸이라면 혈액 순환이 잘 되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 손으로 하는 마사지에 한계가 있다면 마사지 스틱의 힘을 빌려보는 걸 추천한다.

▼ 예스티 '슬리본 레그젤'
#종아리 붓기 완화 #허벅지 붓기 완화 #혈행 개선 #쿨링

▲ (사진=예스티)
▲ 슬리본 레그젤 (사진=예스티)

예스티 '슬리본 레그젤'은 종아리와 허벅지 근육을 이완시켜 부드럽고 윤기 있는 다리를 만들어 주는 릴렉싱 설루션이다. 시원한 수분감과 청량감이 종아리를 감싸며 붓기를 완화하고, 혈행을 활발하게 도와 촉촉하고 매끄러운 다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온종일 쌓인 피로와 붓기로 다리가 지쳤다면, 슬리본 레그젤로 산뜻한 휴식을 취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