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젤, '후드 롱 니트 원피스&가디건 세트' 출시... 겨울부터 봄까지
▲ 아이젤, '후드 롱 니트 원피스&가디건 세트' 출시... 겨울부터 봄까지 (사진=아이젤)
▲ 아이젤, '후드 롱 니트 원피스&가디건 세트' 출시... 겨울부터 봄까지 (사진=아이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이젤이 활용도 높은 니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셀렉숍 브랜드 아이젤이 22일 겨울 간절기부터 봄까지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후드 롱 니트 원피스와 가디건 세트를 공개했다. 

후드 롱 니트 원피스와 가디건 세트는 고탄력 폴리에스터를 포함한 원사로 높은 탄성과 복원력이 특징이다. 또 유연제 워싱 가공 공정을 거쳐 보온성과 내구성이 좋으면서 매끄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단독 손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쉽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다.

또한 여유로운 세미오버핏의 카디건은 앞뒤 기장 편차를 둬 앞면은 짧은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뒷면은 엉덩이를 가려줘 체형을 커버한다. 더불어 후드 롱 니트 원피스는 군더더기 없는 베이식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아우터에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원단 자체의 텐션으로 후드가 늘어지지 않으며, 주머니와 밑단 양쪽 슬릿 디테일로 편안함까지 갖췄다. 카디건은 트렌디한 뉴 멜란 베이지와 멜란 그레이 총 2가지 컬러, 후드 롱 니트 원피스는 뉴 멜란 베이지, 레드, 퍼플, 네오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젤 관계자는 "이번 후드 롱 원피스와 가디건 세트는 2020 S/S 트렌드인 미니멀리즘과 감각적인 캐주얼 감성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라며 "아이젤만의 감성적인 디테일이 가미된 신상품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