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엣헴 엣헴 신이나!’ 세뱃돈 탕진 유발하는 신상 뷰티템 6
▲ ‘엣헴 엣헴 신이나!’ 세뱃돈 탕진 유발하는 신상 뷰티템 6 (사진=헤라)
▲ ‘엣헴 엣헴 신이나!’ 세뱃돈 탕진 유발하는 신상 뷰티템 6 (사진=헤라)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곧 세뱃돈으로 두둑해질 지갑을 생각하면서 미리 장바구니를 한 가득 채워놔야할 때다. 갖고 싶었지만 텅빈 통장을 보며 구매를 주저했던 아이템이 있다면 클릭! 지금이 바로 신상을 겟할 때다.

#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 디올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 디올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디올)
▲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 디올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디올)

디올 마니아라면 주목해야 할 신상이 나타났다. ‘포에버 퍼펙트 쿠션 - 디올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슬림한 꾸뛰르 케이스에 새들백 열풍의 주역이었던 오블리크 패턴을 더한 쿠션 제품이다. 이미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오블리크 패턴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만큼 이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제품력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 포뮬러를 적용해 한층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며, 하루종일 편안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만 5000원대.

# 어반디케이 ‘뉴이어 올나이터’

▲ 어반디케이 ‘뉴이어 올나이터’ (사진=어반디케이)
▲ 어반디케이 ‘뉴이어 올나이터’ (사진=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인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올나이터’가 2020년과 만났다. 새해를 맞아 출시된 ‘뉴이어 올나이터’는 이미 많은 ‘코덕’들 사이에서 이름을 알린 제품으로, 하루종일 무너짐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년 에디션은 레드와 골드 패키지로 출시됐으며, 기존 올나이터 기능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복을 상징하는 화려한 컬러로 2020년을 기념해보는 것은 어떨까? 가격은 3만 9000원.

# 에뛰드하우스 ‘허쉬 컬렉션’

▲ 에뛰드하우스 ‘허쉬 컬렉션’ (사진=에뛰드하우스)
▲ 에뛰드하우스 ‘허쉬 컬렉션’ (사진=에뛰드하우스)

보기만 해도 달콤한 컬래버레이션이 온다.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2월 1일 허쉬 초콜릿과 함께 한 ‘허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섀도 팔레트 2종과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먼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크리미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한 번만 발라도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2만 원(허쉬 드링크 스페셜 키트), 1만 6000원(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허쉬), 1만 2000원(파우더 루즈 틴트), 6000원(마이 뷰티툴 허쉬 브러쉬).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사진=에스쁘아)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가 새롭게 선보인 ‘리얼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 조합으로 구성한 팔레트 제품이다.

아이섀도뿐 아니라 치크, 아이브로, 셰이딩 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쿠션 글리터가 내장돼 팔레트 하나만으로 내추럴한 데일리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각 7가지 톤 온 톤 컬러로 구성한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무드 총 3가지로 출시했다. 가격은 3만 2000원.

# 파머시 ‘그린클린 클렌징밤 200ml 대용량’

▲ 파머시 ‘그린클린 클렌징밤 200ml 대용량’ (사진=파머시)
▲ 파머시 ‘그린클린 클렌징밤 200ml 대용량’ (사진=파머시)

여러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치른 파머시의 ‘그린클린 클렌징밤’이 2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미세먼지로 오염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할 뿐 아니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우는 클렌징 제품으로, 밤 타입이라 부드러운 세정도 가능하다. 더불어 자연유래성분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7만 2000원.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사진=헤라)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사진=헤라)

헤라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입술 본연의 컬러를 살려 자연스럽지만, 더욱 자극적인 연출을 돕는 립 신제품이다. 먼저 누드 밤 타입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특히 101호 할라피뇨 컬러는 플럼핑 성분을 담아 도톰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출시한 누드 글로스는 맑고 선명한 컬러 발색이 특징이며, 글로스 타입이지만 끈적임이 적고 한번의 터치로도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