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뷰티 콘텐츠 편집숍 라코 입점... 베스트셀러 구매 가능
▲ 다비네스, 뷰티 콘텐츠 편집 라코 입점... 대표 베스트셀러 구매 가능 (사진=다비네스)
▲ 다비네스, 뷰티 콘텐츠 편집 라코 입점... 대표 베스트셀러 구매 가능 (사진=다비네스)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이탈리아 헤어 브랜드 다비네스의 제품을 라코에서 볼 수 있다.

23일 다비네스는 "지난 20일 명동에 위치한 뷰티 콘텐츠 편집숍 라코(LACO)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라코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뷰티 콘텐츠 편집숍으로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정샘물 등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다수 입점 돼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다비네스는 대표 베스트셀러 '오이(OI) 라인'과 '에너자이징 라인'을 유동 인구가 많은 라코에 입점,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비네스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오이 라인은 열 활성화 성분인 루쿠 오일이 들어 있어 열기구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모발의 안티에이징에 큰 효과를 보이며, 오이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올인원 밀크, 오일, 헤어 버터로 구성됐다.

에너자이징 라인은 모발의 밀도를 개선하고, 단단한 모발로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넣어 두피에 쿨링을 선사하고 쾌적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고유리 다비네스코리아 대표는 “오이 라인과 에너자이징 라인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간편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명동 영 플라자 라코에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하에 환경을 지키고,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코뷰티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