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 완판... 중국 왕홍 신바와 라이브 방송 
▲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 완판... 중국 왕홍 신바와 라이브 방송 (사진=시크릿키)
▲ 시크릿키, '스타팅 마스크' 완판... 중국 왕홍 신바와 라이브 방송 (사진=시크릿키)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뷰티 브랜드 시크릿키가 중국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했다.

시크릿키는 23일 "중국의 유명 크리에이터 신바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이하 '스타팅 마스크')'을 10분 만에 완판했다"고 밝혔다. 

신바는 왕홍(网红)으로 알려져 있으며, 왕홍은 왕뤄훙런(网络红人)의 줄임말로 중국의 온라인상 유명 인사를 말한다. 약 4천 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신바는 "스타팅 마스크는 피부 결 개선, 여드름 완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제품이다”며 “가성비는 물론 뛰어난 보습 기능도 갖춘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8년에 출시된 스타팅 마스크는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시크릿키의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고농축 영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중국 위생허가(CFDA)를 획득해 정식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지난 2018년 타오바오 광군제에 1시간 만에 약 9만 장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로 중국 내 인기를 끌고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왕홍들의 영향력과 시크릿키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 왕홍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