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쿠스 환X서석진, ‘사풀인풀’ OST ‘니가 듣고싶다’ 25일 발매
▲ 엔쿠스 환X서석진, ‘사풀인풀’ OST ‘니가 듣고싶다’ 25일 발매 (사진=KG컴퍼니)
▲ 엔쿠스 환X서석진, ‘사풀인풀’ OST ‘니가 듣고싶다’ 25일 발매 (사진=KG컴퍼니)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엔쿠스 멤버 환과 서석진이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OST에 참석한다.

엔쿠스(N.CUS) 멤버 환과 서석진이 부른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열한 번째 OST '니가 듣고싶다'가 오늘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니가 듣고싶다'는 전화벨이 울리면 아직도 수화기 저편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들릴 것만 같은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헤어짐의 아픔과 그리움을 '듣고싶다'라는 말로 직설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환과 서석진은 지난 2019년 8월 엔쿠스의 미니앨범 ‘매치리스 러브(Matchless Love)’를 통해 전격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으며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환과 서석진은 엔쿠스에서 메인보컬을 맡아 남다른 음색과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OST를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는 상반되는 애절한 발라드 감성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