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이 지난 25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복숭앗빛 꿀광 피부 연출로 유명한 조성아 물분 크림의 한정판 버전인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톤 케이스와 로즈 골드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뤄, 마치 한겨울에 흰 눈이 덮인 듯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복숭앗빛 피부 연출을 돕는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스노우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 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 수액, 자작나무 수액, 알로에베라잎 수액)의 에센스가 40% 함유돼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운다. 3종 트리플 보호막이 피부에 보습 코팅막을 씌워 수분 증발을 막고 높은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끌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 고민 임상을 입증받아 어떠한 피부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구현한다. 눈가, 팔자 주름은 물론 피부 윤기, 탄력,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줘 48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는 맑은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한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겨울 시즌 이슈를 반영한 감성 패키지로 리뉴얼된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가장 촉촉한 물과 가장 보송한 파우더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조성아 물분 크림을 사용해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뽀얗고 환한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