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캐스팅 확정... 이상엽X이민정과 호흡
▲ (사진=)
▲ 이상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캐스팅 확정... 이상엽X이민정과 호흡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김은헤 인턴기자] 배우 이상이가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합류한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는 29일 "이상이가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이상이는 윤규진(이상엽 분)의 동생이자 송나희(이민정 분)의 시동생, 윤재석 역을 맡았다. 윤재석은 낯가림을 모르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송가네 막내딸 송다희(이초희 분)와 얽히는 등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상이는 그동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영화 ‘히트맨’, ‘인랑’ 그리고 뮤지컬 ‘레드북’, '인 더 하이츠’까지 활발한 활동을 했다. 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신흥 신스틸러'로 등극한 이상이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후속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