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 3월 첫 미주 투어 개최… 글로벌 활동 본격 시작
▲ 원팀, 3월 첫 미주 투어 개최… 글로벌 활동 본격 시작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 원팀, 3월 첫 미주 투어 개최… 글로벌 활동 본격 시작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원팀이 첫 해외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원팀(1TEAM)이 오는 3월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을 개최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원팀의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은 데뷔 초반부터 이어져 온 세계 각국 해외 팬들의 열띤 요청에 힘입어 개최되는 것이다. 오는 3월 6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3월 8일 뉴욕, 3월 10일 애틀랜타, 3월 13일 댈러스, 3월 15일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5개의 도시에서 진행된다.

특히 원팀은 데뷔 후 3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미니앨범 2집 ‘저스트(JUST)’, 미니 앨범 3집 ‘원(ONE)’ 발매 당시 팬들의 요청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차세대 K-POP 보이그룹으로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첫 미주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팀의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은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한 팬 요청 기반의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인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와 함께 하는 공연이다. 선예매 티켓 오픈은 현지 시각 오는 2월 3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 일반예매 티켓 오픈은 2월 5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