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X 펭수, 신나는 컬래버레이션 예고... 펭클럽 ‘펭-하!’
▲ GS25 X 펭수, 신나는 컬래버레이션 예고... 펭클럽 ‘펭-하!’ (사진=GS25)
▲ GS25 X 펭수, 신나는 컬래버레이션 예고... 펭클럽 ‘펭-하!’ (사진=GS25)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펭수와 GS25가 만났다. 

편의점 GS25가 30일 "EBS의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자이언트 펭TV'는 남극에서 온 210cm 자이언트 펭귄 펭수가 EBS의 최초 연습생 신분으로 최고의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좌충우돌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EBS의 어린이 교양 예능이다.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 오프라인 플랫폼을 넘나들며 대한민국에 펭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GS25가 펭수와 손잡고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것은 소신 있고 진실되게 할 말은 꼭 하는 모습 뒤에, 따뜻하게 상대를 배려하는 펭수의 캐릭터가 올해로 출범 30주년을 맞은 GS25의 고객을 향한 진심과 부합됐기 때문이다. GS25는 진심을 배려 깊은 솔직함으로 전 연령층을 아우르며 사랑받는 펭수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에 GS25는 펭수의 자신감 있고 당찬 감정 표현과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발언으로 마음의 위안을 얻고 쾌감을 느끼는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와 펭수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2월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펭수 노트, 스티커세트, 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 3종에 이어,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 예정이다. 더불어 3월 중에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PB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2월 1일부터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전국 1만 4,000여 개의 GS25 매장 출입문에 총 5개의 포스터가 랜덤으로 부착돼 있어 고객들에게 매장마다 각각 다른 모습의 펭수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GS25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펭수의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함께해준 GS25의 고객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면서도 마음 따뜻한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뜻깊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GS25와 펭수는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기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25와 펭수의 첫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31일 오후 8시 30분 EBS1 '자이언트 펭TV' 프로그램과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채널에서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