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3' 3월 1일 첫 방송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 '대탈출3' 3월 1일 첫 방송 확정... 매인 포스터 공개 (사진=)
▲ '대탈출3' 3월 1일 첫 방송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tvN)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예능 '대탈출'이 예측할 수 없는 구성으로 다시 돌아온다.

tvN 예능 '대탈출3' 측은 "오는 3월 1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빌딩으로 가득한 회색빛 도시 한가운데 떨어진 ‘대탈출3’ 글자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상상 초월의 어드벤처’라는 문구는 지난 시즌들의 스케일과 몰입감은 물론, 새로운 콘셉트가 더해진 시즌3의 기대감을 높였다.

‘대탈출3’는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지난 2018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해 시즌2까지 모두 촘촘한 스토리와 디테일한 초대형 밀실 세트로 시청자들에게 '매회 레전드 경신'이라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에서도 멤버는 변동 없이 활약하며, 프로 탈출러로 성장한 이들은 더 강력해진 케미스트리와 추리력을 선보이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종연 PD는 “시즌3으로 돌아오겠다는 시청자분들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작년 가을부터 준비해 온 시즌3는 다양한 테마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대탈출3’는 오는 3월 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