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2월 14일 솔로 컴백…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 마마무 문별, 2월 14일 솔로 컴백…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사진=RBW)
▲ 마마무 문별, 2월 14일 솔로 컴백…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사진=RBW)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이 2월 14일 솔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는 "마마무 문별이 오는 2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4일에는 선공개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4월에는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문별의 솔로 플랜이 공개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문별은 지난 2018년 5월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 이후 1년 9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하게 됐다.

특히 문별은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월 4일 선공개곡을 발표하며, 화려한 컴백의 포문을 연다. 이후 4월 4~5일 양일간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진면목을 과시할 예정이다.

문별은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뛰어난 완급 조절의 퍼포먼스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또 마마무 앨범의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하는 등 꾸준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문별은 지난달 22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전시회 '동지'를 개최, 팬들을 위해 직접 기획한 이벤트를 펼친 데 이어 미공개곡 '눈'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