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2월 12일 컴백 확정… Coming up Video 공개
▲ KARD, 2월 12일 컴백 확정… Coming up Video 공개 (사진=DSP미디어)
▲ KARD, 2월 12일 컴백 확정… Coming up Video 공개 (사진=DSP미디어)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카드가 2020년 강렬한 매력을 품고 돌아온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31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 카드(KARD)의 '커밍 업 비디오(Coming up Video)'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 업 비디오'에는 구름 속에서 빛나는 달이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리고 구름과 달이 붉은 빛으로 물들면서 '4th Mini Album', 'RED MOON', '2020.02.12.'라는 텍스트가 드러난다.

'커밍 업 비디오'의 내용처럼 카드는 오는 2월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 지난해 9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덤 리티(Dumb Litty)' 이후 약 5개월 만의 귀환이다.

앞서 다양한 미니앨범과 싱글 활동을 통해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전 세계 팬들에게 각인시킨 카드. 이번 앨범 역시 카드만의 색깔을 이어가면서, 더욱 강렬한 매력을 담아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한편 DSP미디어는 "두 차례의 디지털 싱글 이후 오랜만에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됐다. 컴백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레드 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