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X배종옥X허준호 '결백' 1차 예고편 공개... 모두가 숨기고 있는 그날의 진실
▲ 신혜선X배종옥X허준호 '결백' 1차 예고편 공개... 모두가 숨기고 있는 그날의 진실 (사진=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신혜선X배종옥X허준호 '결백' 1차 예고편 공개... 모두가 숨기고 있는 그날의 진실 (사진=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결백'이 숨 막히는 추적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 분)이 추 시장(허준호 분)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 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살인 용의자로 몰린 엄마를 변호하기 위해 그를 찾은 딸 정인과 기억을 잃어버린 채 자신의 딸도 알아보지 못하는 화자의 모습으로 영화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에 대한 뉴스 브리핑과 함께 사람들이 연달아 쓰러지는 사건 현장은 오프닝부터 충격을 안겨준다.

여기에 대천시 시장이자 살인사건의 생존자 중 한 명인 추 시장과 마을 사람들의 수상쩍은 움직임까지 더해져 이들을 둘러싼 사건의 내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증인으로 선 추 시장을 향해 "살인 용의자 찾고 있잖아"라며 강렬한 한 마디를 내뱉는 신혜선의 모습은 순식간에 빠져들게 하는 몰입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극중 그들이 펼칠 팽팽한 대립각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결백'은 오는 3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