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여드름 케어 마스크 부문 판매 1위 수상... 4년 연속 1위 기록
▲ 리더스코스메틱, 여드름 케어 마스크 부문 판매 1위 수상... 4년 연속 1위 기록 (사진=리더스코스메틱)
▲ 리더스코스메틱, 여드름 케어 마스크 부문 판매 1위 수상... 4년 연속 1위 기록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3일 "태국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에서 '2019년 여드름 케어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1위를 수상한 제품은 ‘리더스 클리닉 안티-아크네 마스크’로 태국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총 7종으로 구성된 리더스 클리닉 마스크 라인은 태국 왓슨스에서 4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재 태국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가진 케이뷰티의 입지가 점점 넓어지고있다”며 “태국 소비자들의 피부 특징에 맞춘 현지 전용 제품을 선보이는 차별성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지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유럽권 소비자들까지 범위를 확대해 글로벌 케이뷰티 리더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