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한정판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연속 매진 기염
▲ 조성아TM 한정판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연속 매진 기염 (사진=조성아TM)
▲ 조성아TM 한정판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연속 매진 기염 (사진=조성아TM)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를 향한 관심이 높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이 지난 1일 토요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달성했다.

화사한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해주는 ‘조성아 물분 크림’의 한정판 버전인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롭게 패키지 리뉴얼된 제품으로, 흰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 케이스에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 로고가 더해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제품력뿐 아니라 패키지까지 겨울 시즌 맞춤형으로 제작돼 이번 홈앤쇼핑 2차 방송에서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라며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조성아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복숭앗빛 안색을 선사해 마치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을 구현하며, 일상의 화장을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스노우 에디션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더해 춥고 건조한 혹한기에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복숭앗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 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보습 에센스를 40% 함유해 마를 틈 없이 보습을 가득 채운다. 

더불어 3종 트리플 보호막이 피부에 꿀보습 코팅을 입혀 수분 증발을 막고 탄력을 끌어올려준다. 또한 핑크플라워, 진주추출물 등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등 얼굴이 그림자 지는 요인을 해결해 광채를 부여하며, 눈가 및 팔자 주름과 각질, 칙칙한 민낯톤 개선의 효능을 입증받아 어떠한 피부든 밝은 안색으로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