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 예고... 2월 음원 발매 예정
▲ ‘히트맨’ 이이경 ‘준이 형의 든든한 지원군!’ (사진=문찬희 기자)
▲ 이이경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3일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엔 음악을 통해 이이경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트로트 가수 이이경의 모습 또한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이경은 그동안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 코믹부터 액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히트맨' 개봉과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이경은 tvN 예능 '플레이어'에 출연하며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지난해 '플레이어' 방송 중 진행된 미션인 '트로트 듀엣 가요제'에 도전한 이이경은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함께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이이경은 지난 달 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 지은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플레이어' 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멤버 전원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한 것으로 알려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 또한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은 2월 중 발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