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컴백 타이틀곡은 후이 자작곡 'Dr. 베베'
▲ 펜타곤, 컴백 타이틀곡은 후이 자작곡 'Dr. 베베'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펜타곤, 컴백 타이틀곡은 후이 자작곡 'Dr. 베베'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펜타곤이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유니버스 : 더 블랙 홀(UNIVERSE : THE BLACK HAL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Dr. 베베'를 비롯해 '소행성 (Asteroid)', '빗물 샤워', '다이 포 유(Die For You)', '토크(TALK)', '더 블랙 홀(THE BLACK HALL)', ‘워십 유(Worship U)', '줌 업(Zoom Up)', '동백꽃' 그리고 스페셜 트랙 '섬데이(Someday)(Song By 진호, 후이)'와 '도망가자(HAPPINESS KR Ver.)'까지 총 11곡의 리스트가 담겼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명곡들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의 자작곡으로, 멤버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펜타곤은 총 9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자체제작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펜타곤의 ‘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