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조성아가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스틱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4일 "30주년과 채널A 드라마 ‘터치’에 특별출연을 기념한 신제품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건조하고 메마르는 피부 비상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버전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터치'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가장 중요한 툴인 브러시를 모티브로 한 조성아의 캘리그래피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필-업(FILL-UP)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을 함유한 고밀착 커버밤이 속보습을 꽉 채우면서 매끈하게 밀착 커버를 완성하고, 고농축 에센스를 감싼 콜라겐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보습막을 코팅시켜 탄력광을 선사한다. 더불어 제품 하단에 결착된 7만 모의 초극세 S자 브러시가 모공 사이사이까지 빈틈 없이 밀착 커버한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 조성아의 30주년을 맞이해 ‘터치’와 컬래버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인 만큼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몰이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제품력에 조성아의 캘리그래피로 소장 욕구를 높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터치 에디션으로 건조한 환절기에도 메마름 없이 탄력 넘치는 수분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