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출연... 한예리와 자매 케미스트리 예고(공식입장)
▲ 추자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출연 확정... 한예리와 자매 케미스트리 예고 (사진=제니스뉴스 DB)
▲ 추자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출연... 한예리와 자매 케미스트리 예고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배우 추자현이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 출연한다.

tvN 새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측은 4일 "추자현이 드라마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나에 대해 아는 건 없지만 가족인 관계와 가족은 아니지만, 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인연들 속에서 결국은 사람과 가족으로 향하는 내용을 그린다.

극중 추자현은 한 가정의 첫째 딸이자 명문대를 졸업한 전직 변리사 김은주 역을 맡았다. 김은주는 자존심이 강하고 논리적인 인물로 어머니, 동생 김은희(한예리 분) 포함 모든 사람들에겐 차갑지만, 유일하게 아버지에겐 너그러운 캐릭터다.

추자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과 함께 다채로운 역할 속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동생 김은희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한예리와의 자매 케미스트리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오는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