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 측 "학교 폭력-일진 의혹 사실 아냐... 허위 사실 유포 법적 대응"(공식입장)
▲ 이신영 측 "학교 폭력-일진 의혹 사실 아냐... 허위 사실 유포 법적 대응" (사진=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 이신영 측 "학교 폭력-일진 의혹 사실 아냐... 허위 사실 유포 법적 대응" (사진=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이신영이 학교 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이하 포레스트엔터)는 4일 "현재 이신영 배우에 관해 알 수 없는 온라인 익명 커뮤니티에 게시된 해당 몇몇 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포레스트엔터는 "학창시절인 만큼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가족과 친구 등을 통해 확인했다"며 "익명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면서 "소속 배우의 철 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포레스트엔터는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행위는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신영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