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X성훈 '사랑하고 있습니까' 3월 개봉 확정... 꿈꾸던 사랑 찾아온다
▲ 김소은X성훈 '사랑하고 있습니까' 3월 개봉 확정... 꿈꾸던 사랑 찾아온다 (사진=블루필름웍스)
▲ 김소은X성훈 '사랑하고 있습니까' 3월 개봉 확정... 꿈꾸던 사랑 찾아온다 (사진=블루필름웍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김소은과 성훈이 판타지 로맨스로 만난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영화 '동감', '바보', '설해' 등으로 자타공인 멜로 장인으로 거듭난 김정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작품은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로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침은 물론이고 예능에서잘생긴 외모와 반전되는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성훈이 외강내유 카페 오너 승재 역을 맡는다. 성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으로 무장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영화 '현기증' 이후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김소은이 외유내강 여주인공 소정으로 분해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묘한 아우라를 내뿜는 정체불명의 책 한 권이 강렬한 존재감을 빛낸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책 위에 놓인 엽서에는 '빌려줄게요. 도움이 될 거예요'라는 의문의 메모가 남겨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