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포레스트’ OST 가창 참여… 명불허전 가창력+감성
▲ 루나, ‘포레스트’ OST 가창 참여… 명불허전 가창력+감성 (사진=싸이더스)
▲ 루나, ‘포레스트’ OST 가창 참여… 명불허전 가창력+감성 (사진=싸이더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루나가 드라마 ‘포레스트’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루나(Luna)는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 OST Part. 1 ‘테이크미 나우(Take Me Now)’를 발매했다.

루나가 가창에 참여한 OST ‘테이크 미 나우’는 숲에 감춰진 산혁과 영재의 비밀을 담은 도입부의 몽환적인 피아노 반주가 인상적이다. 일렉트로닉 한 분위기로 귓가를 사로잡으며, 드라마 주인공인 산혁(박해진 분)과 영재(조보아 분)의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해냈다.

정식 발매 전부터 드라마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테이크 미 나우’는 신비스러운 멜로디에 루나만의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전망이다.

▲ 루나 (사진=휴맵컨텐츠)
▲ 루나 (사진=휴맵컨텐츠)

최근 소속사 휴맵컨텐츠와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루나는 지난 2009년 그룹 에프엑스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솔로 가수로서도 뛰어난 성과를 이뤄냈을 뿐만 아니라 다수의 유명 뮤지컬 출연,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뷰티 콘텐츠 활동까지 겸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드라마 ‘포레스트’는 산혁과 영재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서로의 영혼을 달래주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