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온몸을 꽁꽁 싸매고 다니는 겨울.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보디 관리를 소홀히 한 탓일까? 건조해진 피부는 쉽게 트고, 등에까지 나버린 여드름에 스트레스 받기 일쑤다. 계절과 상관없이 중요한 보디관리. 특히 다가올 여름을 위해 관리는 필수다. 이에 '등드름'에 효과적인 보디 미스트를 모아봤다.
# 에템 '클린백 미스트'

에템 '클린백 미스트'는 흔적 케어에 뛰어난 병풀에서 추출한 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AHA 성분과 BHA 성분이 피부 결 관리에 효과적이며, 9가지 허브 추출물은 피부 보습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또 모공을 막아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아 트러블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시카케어 '바디 미스트'

시카케어 '바디 미스트'는 멘톨, 남극 빙하 추출물로 피부 열 진정 케어에 좋다.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 티코 사이드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 고민 흔적 케어에 특히 효과적이다. 또 자연 유래 성분 함유는 묵은 각질 노폐물 제거에 도움 되며, 수분은 높이고 유분을 줄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 낫포유 '클리어 바디 미스트'

낫포유 '클리어 바디 미스트'는 플랫폼 화해에서 보디미스트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하와이에서 공수한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미네랄은 유수분과 pH 밸런스를 잡아준다. 또 피부 고민 흔적, 각질 케어에 탁월한 가지 추출물, 아몬드 추출물이 함유됐다.
#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 미스트'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 미스트'는 샤워 후 남아있는 잔류염소에 대한 걱정을 없애줄 비타민 에너지를 함유했다. 정제수 대신 베이스로 한 탄산수는 pH가 4.4~5.5 정도로 약산성을 띠고 있어, 각질 등과 같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 탄산 기포가 각질 턴오버에 영향을 줘 각질 주기를 정상화하고, 탄산수의 미네랄 성분은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도 한다.
# 코엘프 '바디 트러블 미스트'

코엘프 '바디트러블 미스트'는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에센스다.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탁월한 보습, 진정 작용으로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성분까지 함유됐다. 시트러스 계열의 아로마 오일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며, 유황 추출물은 피지 컨트롤과 블랙헤드를 방지한다. 또 감국, 베타-글루칸은 피부 결 정돈과 보습력을 강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