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비타씨플러스 라인’ 출시... 잡티에이징 앰풀 탄생
▲ 미샤, ‘비타씨플러스 라인’ 출시... 잡티에이징 앰풀 탄생 (사진=미샤)
▲ 미샤, ‘비타씨플러스 라인’ 출시... 잡티에이징 앰풀 탄생 (사진=미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미샤가 비타민C를 함유한 새로운 라인을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6일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타씨플러스 라인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으로, 미샤의 ‘비타씨리포솜’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C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 등 총 5가지 품목으로 선보였다.

먼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은 거뭇한 피부 잡티 고민은 물론, 콜라겐, 아데노신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 강화를 돕는다. 

이와 함께 출시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은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터뜨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고농축 비타민C 10%가 담겨 잡티 집중 관리에 효과적이며, 리퀴드 앰풀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이외에도 피부 빛을 환하게 가꾸는 ‘안색 토너’와 미백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탄력 크림’, 노폐물을 탁월하게 세정하는 ‘지우개 클렌징 폼’ 등도 함께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전부터 이미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진행한 ‘비타씨플러스 3종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는 준비된 5,000 개 수량이 1시간 만에 소진됐으며, 사전 판매서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해본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비타씨 플러스 라인으로 올봄 많은 고객들이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