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출시... 피부 장벽 개선
▲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출시... 피부 장벽 개선 (사진=센텔리안24)
▲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출시... 피부 장벽 개선 (사진=센텔리안24)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센텔리안24가 다섯 번째 ‘마데카 크림’을 선보인다.

동국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8일 기능성 크림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 5)를 출시한다.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완성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노화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늘어진 피부 패턴 밀도를 한층 조밀하고 탄탄하게 조이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 마데카 크림에 동국제약의 독자 기술 성분이자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을 더해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일명 ‘마데카광’으로 불리는 광채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이오 액티브 공법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과 깊은 탄력, 깊은 보습, 리프팅, 기미 개선을 돕고,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와 피부 결 개선 등에 좋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50년 피부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0만여 개를 기록한 메가 히트 제품으로, 매년 효능, 효과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마데카 크림 시즌 5는 늘어진 피부 패턴을 탄력 있고 촘촘하게 관리하는 기능성 토탈 케어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