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20주년 기념 케이트 블란쳇 등과 캠페인 진행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20주년 기념 케이트 블란쳇 등과 캠페인 진행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20주년 기념 케이트 블란쳇 등과 캠페인 진행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한다.

이탈리안 코스메틱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6일 “론칭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및 아르마니 뷰티 모델 5인과 함께 20주년 기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패션 하우스에서 쌓은 노하우에 첨단 기술을 더해 개발한 독자적인 포뮬러와 혁신적인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20년간 코스메틱 업계의 변혁을 주도했다. ‘진정한 우아함이란 내면에서 나온다’는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념과 차별화된 뷰티를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캠페인에는 글로벌 앰배서더와 아르마니 뷰티 모델 등 6인이 참여했다. 지난 2013년부터 아르마니 뷰티의 향수와 메이크업 등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해온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 케이트 블란쳇을 비롯해 아르마니 뷰티 모델인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 사라 삼파이우(Sara Sampaio), 메디신 리앙(Madisin Rian), 그레타 페로(Greta Ferro), 종추시 (Elaine Zhong) 등 6인은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을 촬영하며,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비전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전 세계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대한민국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사람이 자신감을 가지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표현하는데 기여하겠다'는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