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준, 탄엔터와 전속계약... ‘검사내전’-‘이태원 클라쓰’로 열일 행보(공식입장)
▲ 홍서준,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검사내전’-‘이태원 클라쓰’로 열일 행보 (사진=탄엔터테인먼트)
▲ 홍서준, 탄엔터와 전속계약... ‘검사내전’-‘이태원 클라쓰’로 열일 행보 (사진=탄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홍서준이 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6일 탄엔터테인먼트는 “연기 실력으로 존재감을 뽐내는 홍서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양한 매력을 더욱 발산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홍서준은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으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는 연기 열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홍서준은 KBS2 ‘동백꽃 필 무렵’, SBS ‘VIP’, ‘배가본드’, 영화 ‘숲속의 부부’, ‘위선자들’, ‘숙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탄엔터테인먼트는 “대체 불가의 매력을 지닌 홍서준과 함께 하게돼 기쁘다. 홍서준만의 풍부한 매력을 대중들에게 더 많이 보여줄 계획”이라며 “현재 촬영 중에 있는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이태원 클라쓰’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탄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주석태, 양조아, 서진원, 정의욱, 정수한, 이태검, 김은수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