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오늘(6일) 신곡 '할많하않' 발표... 멤버 정일훈-프니엘 참여
▲ 비투비 육성재, 오늘(6일) 신곡 '할많하않' 발표... 멤버 정일훈, 프니엘 참여 (사진=)
▲ 비투비 육성재, 오늘(6일) 신곡 '할많하않' 발표... 멤버 정일훈-프니엘 참여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를 발표한다.

비투비(BTOB)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것으로, 육성재라는 한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재조명함은 물론,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6일 공개되는 세 번째 주제는 '비투비 육성재'다. 같은 그룹 멤버인 정일훈, 프니엘이 참여해 끈끈한 의리를 자랑했다.

정일훈이 함께한 타이틀곡 '할많하않'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힙합 곡으로,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줄인 제목처럼 복잡한 심경을 덤덤하고 무심하게 표현했다.

수록곡 '힙노타이즈드(Hypnotized)'은 프통제할 수 없는 마음과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상태를 육성재와 프니엘만의 화법으로 풀어냈다. 또한 지난 2018년 비투비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후, 팬들의 뜨거운 공식 발매 요청에 힘입어 수록됐다. 

한편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