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방금한 듯 감쪽같이!' 메이크업 픽서 추천 4
▲ (사진=)
▲ '방금한 듯 감쪽같이!' 메이크업 픽서 추천 4 (사진=유리카)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아침에 잘 먹은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특히 메이크업 후 마스크를 써야 하는 상황에 묻어 나오지 않는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테다. 이에 메이크업 완벽 고정 픽서를 추천해본다. 

# 자트인사이트 '진짜 픽서', '울트라 세팅 진짜 픽서', '쉴드 업 페이스 픽서'

▲ (사진=)
▲ 진짜 픽서 (사진=자트인사이트)

'진짜 픽서'는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 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빛나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들뜨고 뭉친 메이크업을 해결하고 싶은 사람, 수정 화장이 귀찮은 사람, 피지와 땀으로 번들거림이 심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 (사진=)
▲ 울트라 세팅 진짜픽서 (사진=자트인사이트)

'울트라 세팅 진짜 픽서'는 유분기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고정력으로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보다 강력한 메이크업 픽서가 필요한 사람, 옷을 입고 벗을 때 옷에 묻는 화장이 고민인 사람이 선택하면 된다.

▲ (사진=)
▲ 쉴드 업 페이스 픽서 (사진=자트인사이트)

'쉴드 업 페이스 픽서'는 폴루스 탑 성분이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 물질을 방어해주고 강력한 고정력을 보인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은 사람, 겉은 뽀송하고 속은 촉촉한 사용감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 쏘내추럴 '올 데이 메이크업 픽서', '리얼 매트 세팅 픽서',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 (사진=)
▲ 올 데이 메이크업 픽서 (사진=쏘내추럴)

'올 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소비자와 뷰티 전문가가 인정한 메이크업 픽서로 많이 알려져 있다. 겟잇뷰티, 파우더룸, 글로우 픽, 마리 끌레르 어워드, 뷰티쁠 수퍼셀러 등 여러 곳에서 랭킹 1위를 기록했다. 레몬, 티트리, 병풀 추출물과 파우더리한 향이 산뜻하고 뽀송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사진=)
▲ 리얼 매트 세팅 픽서 (사진=쏘내추럴)

'리얼 매트 세팅 픽서'는 픽서 특유의 광을 최소화했으며, 기존 픽서에서 고정력을 더 강화한 파워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또 가벼운 파우더 향으로 불쾌한 냄새를 없앴다.

▲ (사진=)
▲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사진=쏘내추럴)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는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3중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에 보습 막을 씌워 촉촉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끈적이거나 과하지 않은 은은한 광택으로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투쿨포스쿨 '퍼펙트 데이 메이크업 픽서'

▲ (사진=)
▲ 퍼펙트 데이 메이크업 픽서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퍼펙트 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땀과 피지에 강해 우수한 메이크업 고정력을 선사하는 롱 래스팅 픽서다. 안개처럼 미세하게 피부에 고루 분사되어 뭉침 없이 깔끔하게 지속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피부에 수분감도 부여해준다. 

# 유리카 '페이스 실드'

▲ (사진=)
▲ 페이스 실드 (사진=유리카)

유리카 '페이스 실드'는 누적 판매 23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꽃, 열매 추출물로 피부에 보습을 주고 피지 분비를 케어하여 번짐과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킨다. 또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화장이 거의 묻어나지 않아, 활동량이 많은 날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라벤더 꽃수, 아보카도 잎 추출물, 서양장미꽃 수 성분은 지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줘 윤기가 나도록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