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뗄 수 없이 강렬하다! 송지효X김무열 '침입자' 보도스틸 10종 공개
▲ 눈을 뗄 수 없이 강렬하다! 송지효X김무열 '침입자' 보도스틸 10종 공개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눈을 뗄 수 없이 강렬하다! 송지효X김무열 '침입자' 보도스틸 10종 공개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침입자'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관심을 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 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 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가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침입자' 특유의 스릴러적인 분위기와 송지효, 김무열의 연기 시너지가 돋보인다. 먼저 실종된 지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동생 유진과 그런 동생의 정체가 의심스러운 오빠 서진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족이라기엔 서로를 경계하고 낯설어하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서진의 하나뿐인 딸 예나를 세심히 돌보는 등 평화롭던 집에 스며들어 서서히 가족 내 주도권을 잡아가는 유진의 스틸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서늘함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차분하고 침착했던 전과 달리 한편으로는 섬뜩해 보이는 표정과 함께 어둠이 내려앉은 주차장에서 낯선 사람과 몸싸움을 하는 유진의 모습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송지효의 역대급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유진이 돌아온 순간부터 일어나기 시작한 의문의 사건들을 밝히려 고군분투하는 서진의 모습은 명실상부 스릴러 장인 김무열의 압도적인 열연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침입자'는 오는 3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