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송김박장'의 치명 카리스마 공식 포스터 공개... 본방 기대감 UP
▲ '밥블레스유2', '송박김장'의 치명 카리스마 공식 포스터 공개... 본방 기대감 UP (사진=Olive)
▲ '밥블레스유2', '송김박장'의 치명 카리스마 공식 포스터 공개... 본방 기대감 UP (사진=Olive)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밥블레스유2'가 매력을 한 장에 압축해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Olive 예능 '밥블레스유2-편먹고 갈래요?(이하 '밥블레스유2')'는 7일 '예능계 맛벤저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밥블레스유2'는 가장 맛있게 먹고, 가장 맛있게 말하는 예능계의 ‘밥므파탈’ 출연진이 모여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애청자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각종 소소하고 다양한 갈등 사연에 응원을 보내고 그들의 편이 되어줄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와 달리 시크한 '밥므파탈' 매력을 뽐내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모습이 담겨 감탄을 자아낸다. 꼬치, 샐러리, 랍스터, 스테이크 등을 들고 치명적인 포즈를 취하는 네 명의 출연진은 음식을 매개로 시청자들의 든든한 편이 되어주겠다는 시즌2의 콘셉트를 전달한다. 동시에 치명적인지 코미디인지 가늠할 수 없는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밥블레스유2'는 오는 3월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