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둘만의 세상으로 가’ 9일 발매
▲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둘만의 세상으로 가’ 9일 발매 (사진=CJ ENM)
▲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둘만의 세상으로 가’ 9일 발매 (사진=CJ ENM)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크러쉬가 새로운 ‘히트 예감’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오는 9일 오후 6시 10번째 OST인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를 발매한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지난 3회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키스신을 비롯해 11화 허그신, 12화 소주신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 곡이다. 특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이고 앞서 공개된 OST 곡 댓글창 등에 ‘둘만의 세상으로 가’의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크러쉬(Crush)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성을 더한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직 둘만의 세상으로 떠나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사람의 진실된 마음을 크러쉬 의 목소리로 애절하게 표현했다.

특히 ‘음색 깡패’, ‘음원 강자’ 등의 수식어를 지닌 크러쉬가 가창을 맡아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긴다. 크러쉬는 지난 2016년 선보여 히트를 기록한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이후 약 4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리정혁, 윤세리의 애틋한 러브라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고, 이와 함께 OST들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