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출시... 광채 집중 케어 프로그램
▲ 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출시... 광채 집중 케어 프로그램 (사진=숨37도)
▲ 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출시... 광채 집중 케어 프로그램 (사진=숨37도)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숨37도가 피부에 핑크빛 광채를 선사할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숨37도는 10일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 톤을 균일히며 밝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해 4주 만에 완성하는 광채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핵심 성분인 비타 뤼미에르는 자연 발효에 의해 발효 핑크 비타민과 발효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피부에 핑크빛 광채를 전달한다. 또 발효 성분을 두 겹으로 감싸 피부에 충분히 전달되는 것을 도와주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했다. 

숨37도 마케팅 담당자는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에 화사하게 핑크빛 생기를 선물할 제품이다”며 “로시크숨마 라인의 대표 제품 ‘엘릭서 에센스 시크 리타’와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