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확대 출시... 아이들 야외활동에 높은 활용도
▲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확대 출시... 아이들 야외활동에 높은 활용도 (사진=플레이키즈프로)
▲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확대 출시... 아이들 야외활동에 높은 활용도 (사진=플레이키즈프로)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플레이키즈프로가 간절기 필수 아이템을 강화해 선보인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10일 "나이키, 조던, 컨버스 키즈의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드러너는 봄, 가을 시즌 아이들의 야외활동 시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점퍼다. 나이키, 조던, 컨버스 키즈까지 브랜드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나이키 키즈는 윈드러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물량도 확대했다. ‘JDI 윈드러너’는 나이키의 '저스트 두 잇’ 타이포 패턴 배색을 입히고, 후드와 보디의 등 부분에 매시 안감을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성인복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패밀리룩 아이템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조던 키즈의 윈드러너 제품도 라인업을 강화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점프맨 투 컬러 윈드러너’는 레드와 블랙, 블랙과 화이트를 활용해 힙한 느낌을 살렸다. ‘에어조던 윈드러너’ 제품은 트레이드 마크인 후드의 레터링과 가슴 부근의 점프맨 로고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컨버스 키즈 역시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가볍고 매끄러운 소재감에 후드가 부착된 ‘보머 재켓’과, 가오리 소매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칼라 블록 윈드재켓’까지 간절기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오건영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간절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 윈드러너의 인기가 매년 높아진다”며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로 아이들의 야외 활동을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