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조정석과 호텔스컴바인이 만났다.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10일 “조정석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를 콘셉트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칭찬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하고 회원 전용 시크릿 특가 등 자사 서비스를 현명하게 활용한 고객에게 조정석이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라는 칭찬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은 신규 모델 광고를 통해 성장 여정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더욱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를 더욱 강화하고 선도적인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조정석은 10일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 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 측은 “조정석의 친근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호텔 가격 정보는 물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호텔스컴바인의 방향성과 일치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