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더보이즈 선우 "'스프링 스노우', 멤버 전원이 팬들 향한 고마움 담은 곡"
▲ (사진=)
▲ 더보이즈 선우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멤버 전원이 참여한 팬송에 대해 이야기했다.

더보이즈(THE BOYZ)의 첫 번째 정규앨범 '리빌(REVEA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그동안 매 앨범 작곡, 작사에 참여해 온 멤버 선우, 에릭에 이어 상연, 제이콥, 케빈이 처음으로 이번 앨범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트랙리스트 중 마지막 곡인 '스프링 스노우(Spring Snow)'는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됐다.

이에 선우는 "'스프링 스노우'는 팬들을 위한 팬송이다"며 "저희가 겨울에 데뷔를 했고, 더비(팬덤명)는 4월 봄에 탄생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계절의 속성상 봄과 겨울이 떨어져 있다. 그러나 계절이 돌아올 땐, 그 두 계절이 붙어있다"며 "바로 옆에 있는 봄을 깨닫듯, 항상 옆에 있어주는 팬들의 향한 고마움을 담은 곡이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알앤비 곡으로, 낮과 밤처럼 달라지는 소년의 양면적 매력을 ‘늑대’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더보이즈는 10일 오후 6시 '리빌'을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