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흰 가운 벗은 우진 쌤 패션 모음.zip
▲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흰 가운 벗은 우진 쌤 패션 모음.zip (사진=삼화네트웍스)
▲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흰 가운 벗은 우진 쌤 패션 모음.zip (사진=삼화네트웍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배우 안효섭이 물오른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안효섭은 먹고살기 위해 써전이 된, 타고난 ‘수술 천재’ 외과 펠로우 서우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특히 서우진은 고달프고 힘든 청춘의 자화상을 그리며, 새로운 성장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187cm의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흰 의사 가운마저 패셔너블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흰 가운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쥐락펴락한, 의사 가운을 벗고 잘생김을 폭발시킨 안효섭의 패션 변천사를 낱낱이 파헤쳐 봤다.

20200106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발표회
안효섭 왕자님의 등장

▲ 안효섭 (사진=문찬희 기자)
▲ 안효섭 (사진=문찬희 기자)

지난 1월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발표회에 모습을 드러낸 안효섭은 플라워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슈트를 매치했다.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이지만, 안효섭은 재킷과 팬츠 한쪽 면에 길게 늘어뜨린 플리츠스커트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가미했다. 주름 디테일과 플라워 그래픽을 활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줬고, 이로써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20181231 '2018 SBS 연기대상'
심멎주의! 훈훈 폭발한 아이 콘택트

▲ 안효섭 (사진=제니스뉴스 DB)
▲ 안효섭 (사진=제니스뉴스 DB)

연말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은 안효섭의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지난 2018년 SBS 연기대상을 찾은 안효섭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슈트로 깔끔한 턱시도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안효섭은 보타이를 착용해 귀여운 포인트를 줬으며, 몸에 핏되는 슬림한 슈트 라인으로 탄탄한 보디라인을 강조했다.

20170913 제니스글로벌 화보
심장이 남아나질 않겠어

▲ 안효섭 (사진=제니스글로벌)
▲ 안효섭 (사진=제니스글로벌)

지난 2017년 제니스글로벌과 화보를 진행한 안효섭은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컬러 슈트를 완벽 소화했다. 이번 룩에서 안효섭은 셔츠와 재킷, 팬츠를 블루 컬러로 톤 온 톤 배색해 멋을 드러냈다. 특히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웨이드 소재의 재킷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20170118 MBC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
이렇게 핫핑크가 찰떡인 사람 본 적 있나요?

▲ 안효섭 (사진=제니스뉴스 DB)
▲ 안효섭 (사진=제니스뉴스 DB)

핫핑크 컬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안효섭이다. 이날 그는 터틀넥 니트에 슬랙스, 양말과 구두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맞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심플한 올 블랙 룩이지만, 안효섭은 강렬한 다홍색의 스웨이드 코트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줬다. 아우터를 밝은 컬러로 선택함으로써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