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 카이가 부른 한•독어 버전 '신이여' 음원&MV 공개
▲ '레베카' 넘버 '신이여', 카이가 부른 한•독어 음원&MV 공개 (사진=EMK뮤지컬컴퍼니)
▲ '레베카' 넘버 '신이여', 카이가 부른 한•독어 음원&MV 공개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레베카'의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이 카이의 '신이여(Gott, war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1일(오늘) 정오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 음원은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 두 가지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 특유의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부르는 '신이여'와 함께 독일어 버전인 'Gott, warum?'도 선보이게 되어, 각각 비교해 감상할 수 있는 이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죽은 레베카의 흔적이 남겨진 바닷가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난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레베카에 대한 분노와 함께 과거의 상처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강하게 맞서겠다는 결심을 드러내며 막심 드 윈터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달한다. 

음원과 함께 풀 넘버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역 이지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공연 장면이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돼 뮤지컬 무대 위의 장면들을 역동감 넘치게 눈 앞에 그려줄 예정이다.

11일(오늘) 낮 12시에 공개되는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의 풀 넘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다시 한번 ‘레베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는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