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2' 7월 22일 개봉 확정... 뉴 페이스 등장 예고 포스터 공개
▲ '미니언즈2' 7월 22일 개봉 확정... 뉴 페이스 등장 예고 포스터 공개 (사진=유니버셜 픽쳐스)
▲ '미니언즈2' 7월 22일 개봉 확정... 뉴 페이스 등장 예고 포스터 공개 (사진=유니버셜 픽쳐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전 세계에 '미니언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니언즈'가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영화 '미니언즈2'가 오는 7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새로운 미니언 오토의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루미네이션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작 '미니언즈'는 지난 2015년 개봉 당시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11억 달러를 돌파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도 262만 관객을 돌파하며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5년 만에 선보이는 속편 '미니언즈2'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어린 그루를 만난 미니언들의 한층 새롭고 흥미로운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금껏 본 적 없던 뉴 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맑은 표정과 힘껏 쥔 야무진 주먹이 새로운 미니언 오토의 당찬 매력을 드러내며 미니언 삼총사 케빈, 밥, 스튜어트와 함께 펼쳐 나갈 모험을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미니언즈2'는 오는 7월 2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