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마스크에 묻지 않아!' 립 탑 코트와 립 픽서 추천 4
▲ (사진=)
▲ '마스크에 묻지 않아!' 립 탑 코트와 립 픽서 추천 4 (사진=자트인사이트)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어디서든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돼버린 요즘. 애써 바른 립 제품이 썼다 벗었다 하는 마스크에 묻거나 지워지기 일쑤다. 이러한 것이 신경 쓰였던 사람, 여러 번의 립 수정 화장 없이 립 컬러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립 픽서'를 모아봤다.

# 안나수이 '립 탑 코트'

▲ (사진=)
▲ 립 탑 코트 (사진=안나수이)

안나수이 '립 탑 코트'는 젤 스테이 오일과 컬러 핏 파우더, 두 개의 층으로 나눠있다. 립 컬러 위에 젤 필름이 형성되어 문질러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고정력을 선사한다. 또 컬러 래스팅 파우더로 립 밀착력이 탁월하며, 모이스처라이징 코트가 더해져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다.

# 자트인사이트 '립 픽서'

▲ 립 픽서 (사진=자트인사이트)
▲ 립 픽서 (사진=자트인사이트)

자트인사이트 '립 픽서'는 기존의 불편한 튜브 용기가 아닌 편리한 글로스 용기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양 조절이 어려운 토출구가 아닌 실리콘 팁으로 양 조절은 물론 더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립 컬러 고정력과 수분 가득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끈적임과 묻어남이 없다. 또 이 제품은 번지고 지워지는 아이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 TSW '올킬 립 픽서'

▲ (사진=)
▲ 올킬 립 픽서 (사진=TSW)

TSW '올킬 립 픽서'는 립 제품과 섞이지 않는 특수 오일이 입술에 코팅돼 립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밀찬된다. 또 위치하젤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 더샘 '샘물 컬러 코팅 립 탑코트'

▲ (사진=)
▲ 샘물 컬러 코팅 립 탑코트 (사진=더샘)

더샘 '샘물 컬러 코팅 립 탑코트'는 젤 타입의 텍스처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하게 입술을 감싸준다. 립 컬러 고정은 물론 스위트 아몬드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입술이 건조한 사람들은 보습효과까지 느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