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각종 질병을 예방하려면 무엇보다 면역력이 강해야 한다. 햇빛 보기, 충분한 수면 취하기 등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많으나,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 않다.
이에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유산균 섭취'를 추천한다. 장의 건강은 면역기능의 7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한다. 유산균 섭취로 각종 바이러스와 병균을 막아주는 면역력을 높여보자.
# 데일리원 '람노서스 에이스'

데일리원 '람노서스 에이스'는 덴마크의 세계적인 유산균 회사인 다니스코의 유산균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위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우수한 원료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1개의 캡슐당 혼합 생 유산균 500억 마리가 투입하여 생산한 제품으로, 유산균이 시간이 지나 사멸하더라도 유통기한 동안 최소 100억 마리 이상 유지를 보장한다.
#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고산지대에서 채집한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한다.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사용하는 첨가물 부형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 주원료인 프로폴리스 외에 옥수수전분, 세브 베리 혼합분말, 미강 추출물 분말, 치커리 추출물 분말 등을 함유했다.
# SQ제약 '에스큐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SQ제약 '에스큐 캡슐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까지 살아서 가는 특허 받은 4중 코팅 캡슐 안에 유산균을 넣어 만들었다.
또한 한국 소비자 연구협회에서 소비자 만족도 대상 수상을 한 제품으로 합성 착향료, 합성감미료,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바디닥터스 '프리바이오틱스'

바디닥터스 '프리바이오틱스'는 비타민제 인기 브랜드 1위를 달성한 제품이며,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인 증 시설에서 품질 관리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건조효모 유래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돼,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기능까지 한다. 프로폴리스는 외부에서 침입하는 각종 병균으로부터 지켜주는 역할을 하며, 인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