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라이프] '각종 바이러스 예방' 면역력 높여주는 유산균 추천 4
▲ (사진=)
▲  '각종 바이러스 예방' 면역력 높여주는 유산균 추천 4 (사진=데일리원)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각종 질병을 예방하려면 무엇보다 면역력이 강해야 한다. 햇빛 보기, 충분한 수면 취하기 등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은 많으나,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 않다.

이에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유산균 섭취'를 추천한다. 장의 건강은 면역기능의 7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한다. 유산균 섭취로 각종 바이러스와 병균을 막아주는 면역력을 높여보자.

# 데일리원 '람노서스 에이스'

▲ (사진=)
▲ 람노서스 에이스 (사진=데일리원)

데일리원 '람노서스 에이스'는 덴마크의 세계적인 유산균 회사인 다니스코의 유산균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위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우수한 원료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1개의 캡슐당 혼합 생 유산균 500억 마리가 투입하여 생산한 제품으로, 유산균이 시간이 지나 사멸하더라도 유통기한 동안 최소 100억 마리 이상 유지를 보장한다. 

#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

▲ (사진=)
▲ NCS 프로폴리스 (사진=뉴트리코어)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고산지대에서 채집한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한다.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사용하는 첨가물 부형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 주원료인 프로폴리스 외에 옥수수전분, 세브 베리 혼합분말, 미강 추출물 분말, 치커리 추출물 분말 등을 함유했다.

# SQ제약 '에스큐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 (사진=)
▲ 에스큐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사진=SQ제약)

SQ제약 '에스큐 캡슐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까지 살아서 가는 특허 받은 4중 코팅 캡슐 안에 유산균을 넣어 만들었다.

또한 한국 소비자 연구협회에서 소비자 만족도 대상 수상을 한 제품으로 합성 착향료, 합성감미료,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바디닥터스 '프리바이오틱스'

▲ (사진=)
▲ 프리바이오틱스 (사진=바디닥터스)

바디닥터스 '프리바이오틱스'는 비타민제 인기 브랜드 1위를 달성한 제품이며,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인 증 시설에서 품질 관리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건조효모 유래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돼,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기능까지 한다. 프로폴리스는 외부에서 침입하는 각종 병균으로부터 지켜주는 역할을 하며, 인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