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2월 20일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로 컴백 확정
▲ 위키미키, 2월 20일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로 컴백 확정 (사진=판타지오뮤직)
▲ 위키미키, 2월 20일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로 컴백 확정 (사진=판타지오뮤직)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위키미키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대즐 대즐’로 오는 20일 컴백한다.

위키미키(Weki Meki)는 지난 11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업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활동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사진 속 위키미키는 화이트 컬러의 펑키한 의상과 화려한 스팽글 액세서리로 강렬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끌어올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타이틀곡 '대즐 대즐(Dazzle Dazzle)’은 여자친구, 트와이스, 청하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노래를 작곡한 애너 팀그렌(Anna Timgren)과 보아, 모모랜드 등의 앨범에 참여한 스타인보이스(STAINBOYS)가 합심해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이번 활동의 플랜 포스터는 밝은 색감과 상반되는 따분한 표정의 이모티콘과 촛불, 꽃이 함께해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앨범 발매 전까지 오는 13, 14일 콘셉트 포토, 16일 뮤직비디오 티저, 18일 퍼포먼스 필름, 19일 재킷 비하인드 공개를 예고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을 시작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위키미키가 오는 20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대즐 대즐'로 컴백한다. 최유정까지 합류한 8인 완전체 위키미키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폭발적 시너지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즐'이라는 단어의 뜻처럼 눈부신 변신을 알린 위키미키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