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질투 유발! 럽스타그램' 연예인 커플들의 남다른 커플 룩♥
▲ (사진=)
▲ 하하-별 (사진=별 SNS)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많은 스타들이 개인 SNS를 통해 자신들의 행복한 결혼생활과 연애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달달한 '럽스타그램'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건 물론, 커플들만의 매력이 녹아있는 커플 룩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연예인 커플부터 부부까지 스타 커플들의 개성 넘치는 커플 룩을 알아봤다. 

▶ 하하♥별

지난 2012년 12월 결혼한 하하♥별 부부. 벌써 세 아이의 엄마, 아빠지만 항상 친구 같은 연인의 모습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끔 미소 짓게 한다.

▲ (사진=)
▲ 하하-별 (사진=별 SNS)

가수 하하와 별은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힙한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지는 커플 룩을 뽐냈다. 먼저 하하는 흰 긴팔 티에 청팬츠를 매치했고, 옐로 컬러의 비니와 페니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별은 발랄한 느낌의 흰 원피스에 하하의 청팬츠에 맞춰 청재킷을 걸쳤다. 또 별 역시 옐로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영한 커플 룩을 선보였다.

▲ 하하-드림 (사진=별 SNS)
▲ 하하-드림 (사진=별 SNS)

하하와 그의 아들 하드림의 커플 룩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훈훈케 한다. 먼저 동일한 블루 컬러의 상의와 트레이닝 조거 팬츠를 매치했고, 팬츠를 덮은 목이 긴 양말 스타일링까지 한눈에 봐도 아빠와 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블랙 컬러의 비니와 점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동일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점퍼 안의 옐로 컬러 후드티까지 깨알같이 맞춰 입어 귀여움을 선사했다.

▶ 지오♥최예슬

지난 2018년 1월 공개 열애를 시작으로, 2019년 9월 결혼한 지오♥최예슬 부부. 현재 유튜브 '오예 커플' 채널을 통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 (사진=)
▲ 지오-최예슬 (사진=지오 SNS)

가수 지오와 배우 최예슬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동일한 디자인과 컬러의 상의로 완벽한 커플 룩을 선보였다. 지오는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상의를, 최예슬은 미니마우스가 그려진 상의를 택해 사랑스러운 룩을 뽐냈다. 여기에 풀뱅 앞머리와 양 갈래로 묶은 최예슬의 헤어스타일은 통통 튀는 발랄함을 더욱 베가 시켰다.

▲ 지오 -최예슬 (사진=지오 SNS)
▲ 지오 -최예슬 (사진=지오 SNS)

컬러를 통일한 커플 룩도 선보였다. 먼저 최예슬은 블랙 컬러의 이너와 팬츠에 롱 코트를 걸쳐 멋스럽게 올 블랙을 소화했다. 지오 역시 블랙 컬러의 후드티에 조거 팬츠를 매치했고, 항공 점퍼를 걸쳐 남성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다. 

▶ 던♥현아

지난 2016년 5월부터 4년째 열애 중인 던♥현아 커플. 매번 '럽스타그램'을 통해 꾸밈없는 모습과 과감한 애정 표현을 선보이며, 공개 연애의 대명사가 돼버렸다. 연예계 공식 패셔니스타 커플답게 SNS 상에서도 둘의 커플 룩은 단연 눈에 띄고 있다.

▲ (사진=)
▲ 던-현아 (사진=현아 SNS)

가수 던과 현아는 패턴도 아이템도 제각각이지만 묘하게 어우러지는 컬러를 매치해 둘만의 커플 룩을 완성했다. 먼저 던은 어두운 옐로 계열의 반팔 티셔츠에 빈티지한 무드의 조끼를 매치한 레트로 감성의 룩을 선보였다. 현아 역시 던의 티셔츠 컬러와 유사한 파스텔톤의 옐로 원피스를 선택해 시밀러 룩을 뽐냈다.

또한 현아는 부담스럽지 않은 호피무늬의 원피스를, 던은 연한 베이지 컬러의 셔츠를 입어 컬러의 톤을 맞췄다. 여기에 현아는 종아리를 덮는 양말에 네온 컬러의 슬리퍼를 매치해 개성 있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 던-현아 (사진=현아 SNS)
▲ 던-현아 (사진=현아 SNS)

던과 현아는 넥 라인이 살짝 파인 블랙 컬러의 니트로 커플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던은 찢어진 연청 팬츠를, 현아는 체크 미니스커트로 젊은 나이에 어울리는 힙한 스타일의 룩을 선보였다.

현아는 강렬한 호피 무늬의 미니 원피스에 가죽 재킷과 롱부츠를 신어 섹시美를 뽐냈다. 이에 맞춰 던 역시 줄무늬 티셔츠에 호피 무늬의 조거 팬츠를 입어 둘만의 패셔너블한 커플 룩을 연출했다.

▶ 진운♥경리

지난 2017년 말부터 열애 중인 진운♥경리 커플. 열애 공개 당시 경리는 자신이 진행 중이던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진운-경리 (사진=경리 SNS)
▲ 진운-경리 (사진=경리 SNS)

가수 진운과 경리는 동일한 패턴의 목도리를 컬러만 다르게 매치해 아이돌다운 풋풋하고 통통 튀는 커플 룩을 연출했다. 진운은 항공 점퍼를, 경리는 캐주얼한 코트로 다른 아우터를 걸쳤지만 비슷한 컬러를 선택해 시밀러 룩 같은 커플 룩을 완성했다.

▲ (사진=)
▲ 진운-경리 (사진=경리 SNS, 섹션TV 연예통신)

화려하지 않고 수수하며 편안한 데일리 스타일로 연출한 커플 룩도 있다. 그레이, 블랙 컬러의 맨투맨 하나 만으로 마치 캠퍼스 커플(C.C)를 연상케했다.

▶ 김무열♥윤승아

지난 2015년 결혼한 김무열♥윤승아 부부. 결혼을 한 이후에도 SNS를 통해 꾸준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에게 '워너비 부부'로 꼽히며 부러움을 사고 있다.

▲ 김무열-윤승아 (사진=윤승아 SNS)
▲ 김무열-윤승아 (사진=윤승아 SNS)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는 커플 룩에도 배우의 아우라가 느껴진다. 김무열은 나비넥타이에 블랙 슈트를, 윤승아는 블랙 민소매 드레스로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매력을 보였다. 손을 꼭 잡고 밝게 웃고 있는 둘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또한 두 사람은 선글라스에 캐주얼한 정장을 비슷한 컬러로 맞춰 입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패피 부부다운 멋스러운 스타일을 뽐냈다.

▲ (사진=SNS)
▲ 김무열-윤승아 (사진=윤승아 SNS)

편한 일상 룩도 둘만의 커플 룩으로 소화했다. 흰 티에 면바지, 샌들 등 가볍고 간단한 아이템으로만 맞춰 입어 세련된 패션 센스를 보였다.

두 사람은 그레이 컬러의 상의에 블랙 컬러의 코트를 입어 완벽한 커플룩을 뽐냈다.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마저 느껴지는 차분한 룩을 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