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멀티 색조템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 출시 
▲ 투쿨포스쿨, 멀티 색조템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 출시  (사진=투쿨포스쿨)
▲ 투쿨포스쿨, 멀티 색조템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 출시  (사진=투쿨포스쿨)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투쿨포스쿨이 섀도와 블러셔를 함께 담은 멀티 키트를 선보인다.

컨템퍼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오는 14일 아이섀도와 블러셔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팔레트에 담아 휴대성과 활용도를 높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올 댓 팔레트는 매트와 글리터 타입의 아이섀도 3종과 블러셔 1종으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로,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컬러 조합은 물론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까지 갖춰 언제 어디서나 무드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호 큐피트 코랄과 2호 비너스 로즈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베이식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얼굴에 화사함과 생기를 불어넣은 스프링 코럴 룩부터 차분하면서 분위기 있는 뮤트 로즈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코튼 텍스처가 눈가와 볼에 밀착돼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마음까지 설레는 봄을 맞아 로맨틱한 무드를 가득 담은 멀티 팔레트를 출시했다”며 “제품 구매 시 메이크업 필수 브러시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