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이 완판을 기록했다.
조성아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이 지난 12일 방영된 론칭 방송에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 완판을 달성했다.
론칭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이번 신제품은 요철 없는 매끈한 밀착 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제품력은 물론 조성아의 캘리그래피 ‘터치’ 로고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방송 시작부터 이목을 크게 집중시켰다. 더불어 채널A 드라마 ‘터치’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접한 드라마 시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제품력을 인정받은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과 뷰티 트렌드 드라마 콘텐츠의 컬래버레이션이기에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더불어 완판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해 더욱 다양하고 신선한 기획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의 3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보습 에센스, 선크림, 광채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시, 퍼프까지 총 7가지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칠 수 있는 7 in 1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