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AB6IX, 5인 5색 솔로곡 담은 디지털 EP ‘5NALLY’
▲  AB6IX, 5인 5색 솔로곡 담은 디지털 EP ‘5NALLY’ (사진=브랜뉴뮤직)
▲ AB6IX, 5인 5색 솔로곡 담은 디지털 EP ‘5NALLY’ (사진=브랜뉴뮤직)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에이비식스(AB6IX) ‘파이브널리(5NALLY)’ㅣ2020.02.13

에이비식스의 5인 5색 개별 솔로곡을 담은 디지털 EP ‘파이브널리’가 13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이번 디지털 EP ‘파이브널리’는 지난 2019년 11월 9일-1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렸던 에이비식스의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선공개 했던 멤버들의 솔로곡들을 더욱 완성도 있게 최종 정리해 담은 앨범으로, 멤버들의 분명한 색깔과 개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총 5개의 곡이 수록된 가운데 전웅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섹시한 알앤비 넘버 ‘문댄스(MOONDANCE)’는 거친 기타 사운드와 섹시한 음색이 어우러진 R&B 스타일의 곡이다. 단독 콘서트 당시 파격적인 무대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는 노래다.

김동현은 따뜻한 감성이 담긴, 부드러운 EP 사운드가 매력적인 솔로곡 ‘더 더(MORE)’를 수록했다.’작곡돌’ 이대휘는 성인식을 모티브로 만든 댄스곡 ‘로즈, 센트, 키스(ROSE, SCENT, KISS)’로 다시 한번 역량을 뽐냈다.

더불어 리더 임영민의 숨겨뒀던 보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게 끝내(BREAK UP)’, 박우진만의 거친 음색과 래핑이 돋보이는 트랩 힙합 트랙 ‘컬러 아이(COLOR EYE)’까지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에이비식스만의 개성 넘치는 노래들로 가득 차 있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EP는 멤버들의 뛰어난 개별 능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를 꾀한 프로젝트로, 이에 부흥하듯 각 멤버들이 모두 본인들의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다”면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5편의 멤버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각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니,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