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 송승헌과 로맨스 호흡(공식입장)
▲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 송승헌과 로맨스 호흡 (사진=문찬희 기자)
▲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 송승헌과 로맨스 호흡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서지혜가 송승헌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MBC는 13일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여자 주인공에 서지혜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서지혜는 웹 동영상 채널 회사인 2N BOX의 기획 팀원 우도희로 분한다. 우도희는 두 번의 심한 실연 내상 이후 연애 무감각증을 호소하는 여성으로 '병맛' 콘텐츠를 만들 만큼 매사 열정 넘치는 당차고 엉뚱한 캐릭터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남자 주인공 송승헌과의 로맨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로써 서지혜는 지난 2010년 드라마 '김수로' 이후 10년 만에 MBC 미니시리즈에 복귀한다. 매 작품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서지혜가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통해 유쾌한 '로코퀸'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