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X에이프릴 나은, '20 SS 화보 룩' 공개... 러블리 힙스터 룩
▲ 페리페라X에이프릴 나은, '20 SS 화보 룩' 공개... 러블리 힙스터 룩 (사진=페리페라)
▲ 페리페라X에이프릴 나은, '20 SS 화보 룩' 공개... 러블리 힙스터 룩 (사진=페리페라)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14일 페리페라는 전속모델인 그룹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한 '20 SS 화보 룩'을 공개하며 신제품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나은은 강렬한 컬러감의 착장과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힙스터’의 매력을 보였다. 특히 쨍한 고 발색의 레드 립은 상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해당 룩에서 선보인 립은 페리페라 신제품 ‘잉크 타투 스틱’으로, 선명한 발색과 높은 지속력으로 타투립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 제품이다. 고밀도의 컬러감을 경험할 수 있고, 석류 추출물과 아쿠악실 성분이 함유돼 생생한 컬러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화보 속 나은의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 역시 신제품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다. 데일리 컬러 8가지로 구성된 섀도 팔레트로 음영, 글리터, 포인트 컬러까지 포함돼 활용도가 높다.

한편 페리페라의 20 SS 신제품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론칭 행사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