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더로즈 멤버 김우성이 ‘이태원 클라쓰’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14일 소속사 제이앤스타컴퍼니는 “더로즈(THE ROSE) 김우성이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다섯 번째 OST ‘유 메이크 미 백(You Make Me Back)’의 가창자로 참여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우성이 부른 ‘유 메이크 미 백’은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핫하게 담아낸 곡으로, 자유로움과 다양성으로 대변되는 이태원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독특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표현했다.
특히 ‘유 메이크 미 백’에 더해진 김우성의 세련된 보컬은 뻔하지만 신선하고, 자극적이지만 깊은 울림을 주는 극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리스너들 공감과 쾌감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 메이크 미 백’은 발매 전부터 ‘이태원 클라쓰’ 오프닝 시퀀스에 사용되며 시청자들의 귀를 일찍이 사로잡은 바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하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방송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유령을 잡아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계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는 김우성은 더로즈로 2020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